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신리뷰입니다:)
오늘의 후기: 메가커피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 후기
(모든 후기는 내돈내산입니다)

이름: 메가커피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
구매처: 직접방문
가격: 보통사이즈 3000원

구매계기:
1. 달달한데 제로 칼로리를 먹고 싶어서
2. 카페인을 섭취하면 잠이 안오는
저녁 시간대여서
디테일컷

색이 투명한 편.

물 탄 맥콜 같기도 하다.
먹어본 적은 없지만.


신상을 지키기 위해
영수증을 구겼다.
다음은 메가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온 성분표,
보통 사이즈 기준이다.

보통사이즈 기준 26.1칼로리다.
0칼로리가 아니네!
그래도 수백 칼로리에 당 50g씩 든
다른 음료들 보다 백 번 낫다!
장단점 정리
<장점>
1. 인공적인 단 맛이 덜한 편.
제로 음료 중에도 인공적인 단맛이
강한 것도 있다는데
이 음료는 일단 괜찮았다.
<단점>
1. 설사 유발 가능성
많이 먹으면 설사할 수도 있다고 한다.
그런데 1잔 먹고 화장실 간 적은 없다.
그리고 사람 바이 사람이니
변비에 시달리는 분은
오히려 좋아?
그럼 메가커피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 후기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이거 왜 왼쪽 정렬 안 됨...
반응형
'먹거리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프로틴컴퍼니 스타트프로틴 WPC 초코맛 후기 (0) | 2025.03.01 |
|---|---|
| 롯데 의성마늘 에센뽀득 프랑크 후기 (2) | 2025.02.27 |
| 아마스빈 하동녹차 오레오 후기 (0) | 2025.01.13 |
| 목우촌 BIG 주부9단두툼프랑크 후기 (0) | 2024.12.25 |
| 노브랜드 해쉬브라운 후기 (0) | 2024.1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