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후기

홈플러스 보먹돼 항정살 후기

insteadreview 2025. 7. 15. 10: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신리뷰입니다:)

 

오늘의 후기: 홈플러스 보먹돼 항정살 후기


이름: 홈플러스 보먹돼 항정살 후기

구매처: 홈플러스

 

 



 

 

구매계기:

1.사치부리기

 

목살 삼겹살만 구워 먹다가

항정살이 땡겼다.

국산을 먹고 싶었지만

가격차이가 2배가 나서

 

캐나디언이 되기로 했다

 

 

디테일컷​


200도로 15분 돌렸다.

조금 돌리다가 후추 뿌리고

다시 돌리고 찍은 사진.

 

맛있었다!

장단점 정리​


<장점>

1. 쫀득쫀득하다.

2. 고소하다

3. 냄새 안 난다.

4. 가격이 저렴하다.

 

 

 

<단점>

1. 보먹돼 삼겹살, 목살에 비해 비싸다.

2. 느끼하다(많이 먹으면 느끼함)

 

 


그럼 홈플러스 보먹돼 항정살 후기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먹거리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포즈 아이스 그린티라떼 후기  (0) 2025.10.19
빅포즈 아메리카노 후기  (0) 2025.10.18
홈플러스 블루베리 후기  (1) 2025.07.14
컴포즈 돌체라떼 후기  (3) 2025.06.28
오곡 코코볼바 후기  (1) 2025.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