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신리뷰입니다:)
오늘의 후기: 홈플러스 보먹돼 항정살 후기

이름: 홈플러스 보먹돼 항정살 후기
구매처: 홈플러스

구매계기:
1.사치부리기
목살 삼겹살만 구워 먹다가
항정살이 땡겼다.
국산을 먹고 싶었지만
가격차이가 2배가 나서
캐나디언이 되기로 했다

디테일컷

200도로 15분 돌렸다.
조금 돌리다가 후추 뿌리고
다시 돌리고 찍은 사진.

맛있었다!
장단점 정리
<장점>
1. 쫀득쫀득하다.
2. 고소하다
3. 냄새 안 난다.
4. 가격이 저렴하다.
<단점>
1. 보먹돼 삼겹살, 목살에 비해 비싸다.
2. 느끼하다(많이 먹으면 느끼함)
그럼 홈플러스 보먹돼 항정살 후기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먹거리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컴포즈 아이스 그린티라떼 후기 (0) | 2025.10.19 |
|---|---|
| 빅포즈 아메리카노 후기 (0) | 2025.10.18 |
| 홈플러스 블루베리 후기 (1) | 2025.07.14 |
| 컴포즈 돌체라떼 후기 (3) | 2025.06.28 |
| 오곡 코코볼바 후기 (1) | 2025.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