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신리뷰입니다:)
오늘의 후기: 홈플러스 시그니처 감자칩 치즈맛 후기

이름: 홈플러스 시그니처 감자칩 치즈맛
구매처: 홈플러스

구매계기:
1. 심심한 입 달래기

디테일컷

나트륨 41퍼.
양호하다.
지방 54퍼는?

포화지방 94퍼
불량하다.

뚜껑사진.
왜 찍었지?

성분표.

감자칩이 꽤 많이 들었다.

이렇게 보면 자세히 보인다.

검정 물체는
후추로 추측됨.
아님말고.

옆면.
굵기가 이렇다.

옆면2.
장단점 정리
<장점>
1. 가격이 저렴함.
ㄴ프링글스에 비해.
<단점>
1. 짜다.
바베큐맛이 더 맛있다.
그럼 홈플러스 시그니처 감자칩 치즈맛 후기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먹거리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오곡 코코볼바 후기 (1) | 2025.06.27 |
|---|---|
| 피코크 유산슬 덮밥소스 후기 (0) | 2025.06.17 |
| 빽다방 아아 후기(vs컴포즈, 메가커피) (0) | 2025.06.15 |
| 쿠앤크 말차 후기(vs쿠앤크) (0) | 2025.06.14 |
| cu 헤이루 메이플카라멜 앤 버터팝콘 후기 (2) | 2025.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