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신리뷰입니다:)
오늘의 후기: 탐스제로 사과키위향 후기

이름: 탐스제로 사과키위향 후기
구매처: 마트

구매계기:
1. 제로칼로리+단맛은 못참는다.

디테일컷

알룰로오스가 들었다.
* 알룰로스는 건포도, 밀 등에 존재하는 희소 천연당이다. 당도는 설탕의 70% 수준이며, 98% 이상 몸에 흡수되지 않고 배출된다
ㄴ 출처 인터넷검색.

항공뷰.
장단점 정리
<장점>
1. 탐스제로 중 제일 맛있음.
포도 오렌지는 향료가 강하고
이거 마실 바에야 다른 음료마신다는
생각이 드는데
이건 대체할 음료도 없고
탄산도 적당해서 좋다.
2. 혀가 초록색으로 안변함.
색소 때문에 걱정했는데
멀쩡했다.
<단점>
1. 쌓아두고 마시기엔 물린다.
색소 때문은 아닌데
이상하게 2캔부터 물린다.
너무 단 것도 아닌데.
ㄴ 제로 콜라 사이다가 괜히
스테디셀러가 된 게 아니다.
그럼 탐스제로 사과키위향 후기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먹거리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어벤더치 오레오쉐이크 후기 (0) | 2025.05.28 |
|---|---|
| 랭킹닭컴 랭커 스팀 닭가슴살 후기(오리지널) (0) | 2025.05.27 |
| 맥도날드 더블불고기버거 후기(vs불고기버거) (0) | 2025.05.25 |
| CU 떡갈비전주비빔 3xl 후기 (0) | 2025.05.22 |
| bhc 골드킹 후기(vs교촌 오리지널, 교촌 허니) (0) | 2025.05.21 |